넷플릭스 할인정보 챙기고 구독하기

넷플릭스는 전세계 약 190개 이상의 나라에서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흥행성공 작품, 현재 인기몰이 중인 작품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영화와 드라마, TV쇼, 다큐, 애니메이션 등을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 멤버쉽 구독료정보

넷플릭스는 모든 컨텐츠들을 멤버쉽을 유지하는 동안 무제한으로 시청하는 부분에서 차이는 없으나, 멤버쉽마다 동시에 접속이 가능한 인원 수, 컨텐츠들을 저장할 수 있는 기기의 수, 시청 화질 등 몇가지 차이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넷플릭스 가격은 베이식 매월 9,500원, 스탠다드 매월 13,500원, 프리미엄 매월 17,000원 3가지 멤버쉽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구독료의 격차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등급의 선택은 본인의 취향, 이용패턴, 공유사용자 존재여부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구독료 할인정보

넷플릭스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들로 인해 요즘 사람들의 실내 문화생활 필수 요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넷플릭스 가격을 조금 더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어떤것이 있는지 추천드리겠습니다.

우선 통신사와 카드사의 할인이 있습니다. KT와 LG유플러스는 일정 통신요금제를 사용하는 이용자에게 넷플릭스 할인혜택이나, 무료시청 혜택을 제공하고 있고, 일부 카드사에서는 전월 실적을 채우면 청구할인을 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명이 동시접속 할 수 있는 넷플릭스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한 아이디를 공유하고 중개해주는 서비스도 생겨났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해본다면 프리미엄 등급의 경우 본인을 제외한 3명을 모아주므로 4분의 1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