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가입방법과 멤버쉽요금 확인하기

디즈니 플러스는 최근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디즈니 플러스에 가입하면 디즈니, 마블, 스타워즈, 픽사,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에서 제공하는 명작 영화와 최신 공개작, 인기 시리즈를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독적 공개하는 작품 등을 본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보는 재미가 있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입방법

디즈니 플러스의 다양하고 많은 컨텐츠들을 이용하려면 우선 가입 후 결제를 거쳐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가입방법은 디즈니 플러스가 지원되는 기기에서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습니다.

그 다음 디즈니 플러스에 가입하여 멤버쉽 유형 선택 후 결제하기만 하면 수많은 디즈니의 컨텐츠들을 멤버쉽 기간에 맞게 무제한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멤버쉽 요금

디즈니 플러스 멤버쉽 요금은 가입하려는 멤버쉽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월간 멤버쉽과 연간 멤버쉽으로 나뉘며,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에서 제공하는 수많은 컨텐츠들을 월 9,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연간 멤버쉽으로 가입하는 경우 연 99,000원으로 월간 멤버쉽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디즈니 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